친구와 더운 날에 어딜 가면 좋을까? 하는 고민을 하다가 친구가 태안에 놀러 가고 싶다 해서 날 잡고 태안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안면도에 갈만한 곳을 찾다가 공원 중에 예술적인 조형물이 있는 곳이 있다고 하여 찾아갔습니다.
태안 안면도 조각공원의 주소는 충남 태안군의 안면읍 승언리으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녀온 태안 안면도에 가볼만한 곳 조각공원이라 불리는 해지개길에 도착했더니 바로 앞에는 예술적인 조형물이 있었습니다 게다가 산책로를 이용해 산을 올라갈 수 있게 해 놓았고 그 위에는 태안 안면도의 전망을 바라보도록 만든 전망대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조형물보다는 먼저 산 위로 올라가기 위해 산책로로 향했습니다 길이 많이 가파르지 않기 때문에 어르신분들이나 아이들도 쉽게 올라갈 수 있었어요 아니나 다를까 올라가면서 아이들의 목소리가 위해서 들리더군요.
쓰레기가 하나 없이 깨끗했어요 밤에는 밝게 비추는 전등이 있어 밤에도 안전하게 올라갈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위로 올라가 보도록 할게요~
거의 다 올라가서 위에서 밑을 찍은 사진이에요 소나무와 기타 나무들로 인해 다리가 다 보이지 않을 만큼 무성히 자란 게 보이더군요 그로 인해 올라가면서 맡은 공기가 매우 맑음을 느꼈어요.
다 올라가서 찍은 태안 안면도의 전망 사진이에요 여기는 시골이라 건물보단 주변 산과 나무들이 더욱 잘 보여요 또한 여기는 해돋이를 보기 위해 올라오시는 분들이 많다는 점 알아 두시면 좋을 거 같아요.
올라가 보시면 많은 사람들을 수용하기 위해 넓게 들판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는 대전사람이고 올해 새해에 해맞이를 보지 못했어 안타까웠어요 대전에는 해돋이를 보려면 이동수단이 불편해요 여기 태안의 해지개길에 올라가면 기념비가 있고 새해 아침에 밝은 해를 맞이할 수 있는 축제를 기념하기 위하여 세웠다고 글씨가 세겨져 있어요.
구경을 다한 저희는 밑으로 내려가서 신비하고 예술적인 아트 조형물들을 구경해보기로 했어요 같이 보실까요?
남자 등에 고양이가 올라오는 조형물이에요 밑에 밟고 있는 건 모래시계처럼 보이는데 봐도 봐도 이해할 수 없는 작품이에요 그럼 쭉 작품들을 보시겠습니다
다양 각색의 모양과 아이더어로 만든 예술작품들이 많이 보였어요 여러분들은 보시기에 어떤 의도성을 가지고 만든 지 아실까요? 전 하나도 모르겠더군요.
태안 안면도에 놀러 와 꽃지해수욕장도 가고 여기 조각공원 해지개길도 가서 좋았답니다 태안에는 볼거리가 참 많다는 걸 알게 됐고 맛집도 많다는 걸 알게 됐어요~ 다음 휴가 때 다시 한번 놀러 가고 싶은 곳이에요 만약 태안 안면도에 놀러 가시게 된다면 꽃지해수욕장과 조각공원을 꼭 가셔서 태안 여행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태안 여행 가볼만한 곳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